2026.06.04 (목)

  • 흐림동두천 26.6℃
  • 구름많음강릉 22.3℃
  • 흐림서울 27.4℃
  • 소나기대전 27.4℃
  • 흐림대구 25.0℃
  • 흐림울산 23.8℃
  • 흐림광주 24.6℃
  • 흐림부산 22.7℃
  • 흐림고창 25.0℃
  • 흐림제주 23.4℃
  • 구름많음강화 25.7℃
  • 구름많음보은 26.8℃
  • 구름많음금산 27.6℃
  • 흐림강진군 23.4℃
  • 흐림경주시 24.0℃
  • 흐림거제 21.8℃
기상청 제공
검색창 열기

암행어사 리포트

성균관유도회 동해지부 신년인사회 및 간담회 개최

KakaoTalk_20260312_110116031.png

김종태 유도회장이 내빈소개 및 인사말을 하고 있다.

 

KakaoTalk_20260312_110116031_01.png

박재두 원임 성균관 부관장이 건배 제의를 하고 있다.

 

성균관유도회 동해지부(회장 김종태)는 지난 3월10일 오후 6시 동해시 관내 식당에서 신년인사회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.

 

인사회에는 김종태 회장, 김남성, 홍희표, 이용기, 신혜영 전 회장과 박재두, 홍경표, 김흥기, 홍동표, 김종문, 최성규, 전주완 원임 전교와 지부 임원 및 10개 지회장 등 45명이 참석했다.

 

유도회 곽연철 사무국장의 사회로 회장 인사 및 참석자 소개, 건배 제의 순으로 진행했다.

 

이날 김종태 회장은 인사말에서 “유도회 원로 및 향교 원로와 지부 임원들을 모시고 향교 발전과 유림 화합을 도모하고자 이런 자리를 3년째 이어오고 있다. 원로들께서 잘 이끌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. 유림 가내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한다”라고 했다.

 

건배 제의는 박재두 원임 성균관 부관장, 김남성 전 회장이 덕담과 인사를 겸한 유도회 발전을 당부했다.



배너